자주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
●기포기를 수조보다 높은 곳에 설치하여야 정전 시 역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●수조보다 아래에 설치하실 경우 역류방지기를 추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●기포기는 수조 내부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제품이 아닙니다.
●일반적인 기포기의 설치 방법이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●어린이나 노약자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설치/보관하여 주십시오.
●수족관 용도 외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.
●코너/측면여과기의 경우 제품의 모터부가 물에 완전히 잠길 수 있도록 설치해서 사용하십시오.
●걸이식여과기는 전원을 연결하기 전에 여과통에 물을 가득 채우고 전원을 연결하시기 바랍니다.
●외부 여과기는 최초 설치 시 제품 내부에 물을 가득 채우시고 공기가 빠지도록 흔들어 준 후 사용합니다.
●일반적인 스펀지 여과기의 설치 방법이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●히터를 사용하기 전 히터, 제품 패키지에 표기된 수위선을 확인하시고 수위선까지 물이 제품이 잠길수 있도록 설치히셔야 합니다. 반드시 히터를 수조 내 물속에 넣고 전원을 사용하셔야 제품 고장과 화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●환수나 청소 시 수조 내 물이 줄어들어 화재나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, 전원코드를 뽑고 10분 경과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●온도 조절레버와 고무캡이 수면위로 나오게 하고 수직으로 어항 벽면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.
●히터를 바닥재(모래) 속에 묻히게 설치하시면 히터가 깨질 수 있습니다.
●일반적인 히터의 설치방법이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●각 제품의 일부 부속은 연질, 경화될 수 있는 고무나 스펀지 및 여과재와 같은 소모성 자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 소모성 자재를 제때 리필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●주기적으로 청소하는 것을 권장드리며, 약품 또는 부식성 액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●설치, 수조 청소 시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신 후 진행하시고 제품을 임의 분해하지 마십시오.
●구매일로부터 6개월 내 제품 사용에 이상이 있을 시 A/S를 지원합니다.
●구매일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이나 스크린샷을 모델명 및 증상과 함께 메일(samho.brian@daum.net)이나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●증상의 경중에 따라 A/S의 무상/유상 수리를 결정하며, A/S시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●어댑터나 스펀지, 고무 오링 등 소모품의 경우 추가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 정확한 모델명을 증상과 함께 메일(samho.brian@daum.net)이나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필요하신 소모품 구입처를 알려드립니다.
●환불 및 교환의 경우, 반드시 구매하신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(주)삼호테크는 일반 소비자 대상의 판매 및 환불, 교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
●(주)삼호테크는 도매/제조업체로, 일반 소비자 대상의 판매를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방문 역시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●20년 이상 업력의 (주)삼호테크가 운영하는 온라인몰로, 승인 처리된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.(https://samhomall.com)
●삼호몰 회원가입 후, 수족관이나 애완동물 관련 사업자등록증을 메일(samho.brian@daum.net)이나 홈페이지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보내주시면 담당자(tel:031-527-3800)의 승인 후 정상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●단, 사업자라 하여도 업종이 상이할 시 가입이 승인되지 않으며, 이를 별도로 통보드리지 않습니다. 또한 위탁 판매는 지원하고 있지 않으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●환불 및 불량 이슈 발생 시, 메일(samho.brian@daum.net)이나 홈페이지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내용을 보내주시면 담당자(tel:031-527-3800)의 확인 후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이나 삼호몰 내 사용가능한 적립포인트로 지급처리하여 드립니다.
●수족관,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시거나 구매물품 확인 및 수령을 위한 본사방문이 필요 시, 방문일시를 담당자(tel:031-527-3800)에게 미리 연락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●(주)삼호테크의 주소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아직, 해결되지 않은 문의가 있으신가요?문의 내용을 오른쪽 하단의 채팅창을 이용하여 전달하여 주세요.
상담원이 빠르게 해결하여 드릴게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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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기포기를 수조보다 높은 곳에 설치하여야 정전 시 역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●수조보다 아래에 설치하실 경우 역류방지기를 추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●기포기는 수조 내부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제품이 아닙니다.
●일반적인 기포기의 설치 방법이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●어린이나 노약자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설치/보관하여 주십시오.
●수족관 용도 외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.
●코너/측면여과기의 경우 제품의 모터부가 물에 완전히 잠길 수 있도록 설치해서 사용하십시오.
●걸이식여과기는 전원을 연결하기 전에 여과통에 물을 가득 채우고 전원을 연결하시기 바랍니다.
●외부 여과기는 최초 설치 시 제품 내부에 물을 가득 채우시고 공기가 빠지도록 흔들어 준 후 사용합니다.
●일반적인 스펀지 여과기의 설치 방법이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●어린이나 노약자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설치/보관하여 주십시오.
●수족관 용도 외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.
●히터를 사용하기 전 히터, 제품 패키지에 표기된 수위선을 확인하시고 수위선까지 물이 제품이 잠길수 있도록 설치히셔야 합니다. 반드시 히터를 수조 내 물속에 넣고 전원을 사용하셔야 제품 고장과 화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●환수나 청소 시 수조 내 물이 줄어들어 화재나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, 전원코드를 뽑고 10분 경과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●온도 조절레버와 고무캡이 수면위로 나오게 하고 수직으로 어항 벽면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.
●히터를 바닥재(모래) 속에 묻히게 설치하시면 히터가 깨질 수 있습니다.
●일반적인 히터의 설치방법이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●어린이나 노약자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설치/보관하여 주십시오.
●수족관 용도 외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.
●각 제품의 일부 부속은 연질, 경화될 수 있는 고무나 스펀지 및 여과재와 같은 소모성 자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 소모성 자재를 제때 리필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●주기적으로 청소하는 것을 권장드리며, 약품 또는 부식성 액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●설치, 수조 청소 시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신 후 진행하시고 제품을 임의 분해하지 마십시오.
●구매일로부터 6개월 내 제품 사용에 이상이 있을 시 A/S를 지원합니다.
●구매일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이나 스크린샷을 모델명 및 증상과 함께 메일(samho.brian@daum.net)이나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●증상의 경중에 따라 A/S의 무상/유상 수리를 결정하며, A/S시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●어댑터나 스펀지, 고무 오링 등 소모품의 경우 추가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 정확한 모델명을 증상과 함께 메일(samho.brian@daum.net)이나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필요하신 소모품 구입처를 알려드립니다.
●환불 및 교환의 경우, 반드시 구매하신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(주)삼호테크는 일반 소비자 대상의 판매 및 환불, 교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
●(주)삼호테크는 도매/제조업체로, 일반 소비자 대상의 판매를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방문 역시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●20년 이상 업력의 (주)삼호테크가 운영하는 온라인몰로, 승인 처리된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.(https://samhomall.com)
●삼호몰 회원가입 후, 수족관이나 애완동물 관련 사업자등록증을 메일(samho.brian@daum.net)이나 홈페이지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보내주시면 담당자(tel:031-527-3800)의 승인 후 정상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●단, 사업자라 하여도 업종이 상이할 시 가입이 승인되지 않으며, 이를 별도로 통보드리지 않습니다. 또한 위탁 판매는 지원하고 있지 않으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●환불 및 불량 이슈 발생 시, 메일(samho.brian@daum.net)이나 홈페이지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내용을 보내주시면 담당자(tel:031-527-3800)의 확인 후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이나 삼호몰 내 사용가능한 적립포인트로 지급처리하여 드립니다.
●수족관,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시거나 구매물품 확인 및 수령을 위한 본사방문이 필요 시, 방문일시를 담당자(tel:031-527-3800)에게 미리 연락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●(주)삼호테크의 주소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